Menu

ONSTAGE 10주년 Package

packaging

숨은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 실력있는 인디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네이버문화재단의 라이브영상 컨텐츠 "온스테이지"가 2020년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총 500팀 이상의 뮤지션과 함께 했고, 1600여 편의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재즈, 힙합, R&B, 국악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얼스는 온스테이지 10주년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기획 및 디자인, 제작,배송에 이르는 one stop package design service를 제공하였습니다. 온스테이지의 10년이 단순하게 콘텐츠의 서비스된 시간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10년과 인디 뮤지션의 10년 또한 담고있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나에게 온 스테이지>와 <10개의 모티프>라는 2가지의 방향성을 결합하여 전체 구성과 디자인에 표현하였습니다.

Client. NAVER 문화재단
Design. EARTH
Designer. 이연휘
Year. 2020

Other Projects

2021 LG화학 SUS 보고서

Hisbe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