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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grove

Bra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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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grove는 MZ세대들을 위한 커뮤니티 기반의 공유주거 브랜드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진취적으로 만들어 가고싶어하는 MZ세대들에게 도시생활속에서 나를 발견하고 나에게 맞는 삶을 살며 타인에게 시선을 확장할 수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임팩트 디벨로퍼 MGRV의 공간 개발을 통해 사회적 이슈를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딩은 맹그로브 나무의 특징인 다양한 유기생명체들이 함께 공존하고 자연 재해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는 기능들을 접목시켜 디자인되었고 이것을 기능적으로도 확장시켜 사용할 수 있게 시스템을 설계하였습니다. 공간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각각 이웃 주민(잎과 생명), 친구(물), 입주자(뿌리와 기둥) 그리고 이들을 뒷받침하는 Mangrove 스탭(땅)들로 정의내리고 개인공간과 공유공간을 구분 할 수 있도록 모티프와 컬러를 지정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일방적으로 소통하는 어플리케이션의 한계를 넘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로서도 사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다양성) 함께 어우러지고(얽힘) 그 만남을 통해 에너지가 넘쳐 Mangrove안에서 Authentic Living을 실천하는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Mangrove가 곳곳에 심어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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