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Sorrynotsorry

Branding
Prints
Environments

언제나 솔직하려하는 MZ세대는 설사 그것이 이중적인 태도라 할지라도, 상대방에게 조금은 무례할지라도 자신을 숨기는 것보다는 드러내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 특성을 반영한 “미안하지만 난 하나도 미안하지가 않아”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sorrynotsorry는 코리빙 브랜드 Mangrove를 기획/ 개발/운영하는 임팩트 디벨로퍼 MGRV가 런칭한 커피 브랜드입니다.

확장 가능하고 작은 것부터 큰것까지 수용할 수 있는 심볼릭한 디자인을 지향하였으며, 시니컬하고 덤덤한 느낌이 나는 Black & White로 브랜드를 표현하려 하였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를 구매하는 MZ세대와 교감할 수 있고, 개인을 존중하면서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페르소나를 캐릭터로 나타내어 원형 캐릭터는 긍정의 의미인 sorry, 삼각형 캐릭터는 부정도 긍정도 아닌 notsorry로 시그니처 캐릭터를 디자인하였습니다. 현재 헤이그라운드 시작점에 1호점을 시작으로 Mangrove 숭인에 2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확장 예정입니다.

Client. MGRV
Design. EARTH
Project Manager. 황선욱
Designers. 권수진
Photographer. 김진솔
Year. 2020

Other Projects

안전가옥

안전가옥 부국제